부산 고기집 더좋은한우, 광안리 여행을 즐겁게 해주는 맛집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08 10:41 수정일 2017-08-08 10:41 발행일 2017-08-08 99면
인쇄아이콘
8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부산으로 여행객이 몰리고 있다. 

부산은 해운대와 광안리가 가장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특히 광안리는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과 수변공원 덕분에 데이트코스 및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곳이다. 밤이 되면 형형색색 조명들이 부산 바다를 밝히고 시원한 바닷바람은 상쾌하다.

광안리에는 민락수변공원 주변으로 횟집이 즐비하기 때문에 신선한 회를 즐기고 싶다면 어느 곳을 찾더라도 만족할만하다. 

하지만 여름철에 회를 먹기 꺼려진다면 민락동 횟집거리에 위치한 한우 고기집을 방문하는 것도 방법이다.

한우전문점 더좋은한우는 20년 넘게 육가공장과 판매장을 운영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최상의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는 맛집이다. 

다른 고기집과 달리 생갈비살과 특수부위, 육사시미로 메뉴는 단순하지만 1++등급의 최고급 한우만 취급하여 손님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문한 고기를 참숯과 구리 석쇠에 구우면 한우 본연의 깊은 맛이 느껴진다. 함께 나오는 명이나물은 풍미를 더해주고 소화를 원활하게 해주어 부담 없이 고기를 즐길 수 있다. 또 고기를 먹은 후에는 양푼이에 푸짐하게 나오는 된장찌개를 꼭 맛봐야 한다. 

특수부위는 살치살과 업진살, 치마살 등 고급 부위만 제공되며, 육사시미는 부드러우면서 찰진 맛이 좋아 술안주로 제격이다.

음료수는 무료, 소주나 맥주도 1병 1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제공되며, 와인을 가져가면 코르크 차지 없이 무료로 와인잔도 제공한다. 

한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더좋은한우는 테이블에서 광안대교 야경도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 단체회식 장소로도 좋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