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풀코스요리 즐길 수 있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근처 한정식 맛집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8-02 11:32 수정일 2017-08-02 11:32 발행일 2017-08-02 99면
인쇄아이콘
image_2401_0

8월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더위를 피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국내외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데, 수도권에 근접한 국내 여행지 중 볼거리와 즐길거리, 맛집이 많은 가평이 가볼 만한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가평은 수도권 인근으로 하루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도 편한 곳이며, 가평의 빠지는 수심이 깊고 물이 맑아 수상레저를 즐기기에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인근의 아침고요수목원에도 볼거리가 가득하다. 사계절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수목원은 자연의 품에서 힐링을 느껴볼 수 있으며, 현재 아침고요가족동물원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가평에 위치한 맛집으로 알려진 축령산한우마을한정식은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가평에서 처음으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한정식집이며, 코스A와 코스B인 2가지 풀코스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 A에는 흑임자죽, 해파리냉채, 갈비, 홍어찜, 연어쌈 등이 나오며 코스 B에는 구절판, 홍어삼합, 대하찜, 갈비찜, 연어쌈, 해물탕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서울 국제요리 경연대회의 대상 수상,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려한 경력이 있는 쉐프가 직접 요리를 하고 있으며 1층에는 닭갈비와 막국수, 한우, 돼지 등도 판매 중이다.

단체석을 보유해 각종 모임, 가족행사 등에도 적합하며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한편, 가평 코스요리 축령산한우마을한정식은 가평군 상면에 위치해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