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크릿쥬쥬' New시즌으로 돌아오다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7-10 13:06 수정일 2017-07-10 13:06 발행일 2017-07-10 99면
인쇄아이콘
3

여아들을 위한 최고의 뮤지컬 시크릿쥬쥬가 새로운 시즌 3부작으로 돌아왔다.

시크릿쥬쥬는 영실업의 완구로 시작하여 애니매이션까지 진출하며 여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 이번 뮤지컬 시크릿쥬쥬 Finding Harmony Stone편은 지금까지 시즌별로 제작된 시크릿쥬쥬와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3부작 트릴로지 시리즈다.

이번 공연에서 시크릿쥬쥬는 이전까지와는 다르게 단순 마녀라는 악역과의 대립이 아닌 마녀에 의해 조종당하는 시크릿플라워 밴드 멤버와의 갈등을 우정과 사랑을 통해 이겨내는 과정을 그리며, 그 과정 속에서 아름다운 다섯요정들의 노래, 댄스 매지컬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에는 프리미엄석이 오픈됐다. 프리미엄석을 구매한 관객은 공연 후 무대 위에서 시크릿플라워밴드와 폴라로이드 촬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티아라를 선물로 받게 된다. 그 중에 매주 1명씩 추첨하여 실제 의상디자이너가 제작한 맞춤 수제 드레스를 증정하며, 당첨된 이 5명의 여아들에게는 마지막 공연 후 이 드레스를 입고 시크릿플라워 밴드와 런웨이쇼를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시크릿쥬쥬 Finding Harmony Stone 편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자연경관이 있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한편, 아이프러덕션은 전 위즈프로덕션의 새로운 이름으로 뽀로로, 꼬마버스타요, 시크릿 쥬쥬, 정글에서 살아남기, 콩순이등 어린이 콘텐츠를 만드는 젊은 프러덕션으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전과 용기 그리고 세대와 세대를 초월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