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고양이분양, 직접 키우고 브리딩해서 신뢰할 수 있는 곳 '옥탑방고양이'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6-28 15:21 수정일 2017-06-28 15:21 발행일 2017-06-29 99면
인쇄아이콘
image_13797_0

‘옥탑방고양이’ 분양샵은 열악한 환경의 고양이공장에서 데려와 분양하는 곳이 아닌 직접키우고 브리딩하는 곳으로 파주에서 유명한 곳이다. 더불어 가정분양과 같이 부모 묘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옥탑방고양이 박태호 대표는 반려동물의 입양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지는 상태에서 예전의 경우 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친칠라와 같은 품종 묘를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비시니안, 아메리칸숏헤어 품종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외에도 ‘옥탑방고양이’에서는 데본렉스, 먼치킨고양이와 같은 희귀 품종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곳 이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촬영하는 사진들만 사용하고 과도한 포토샵이 아닌 밝기 사이즈 조절 작업으로 사진과 같은 동일한 고양이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살아있는 소중한 생명이기 때문에 아픈 고양이가 없을 수는 없지만 아픈 고양이는 완벽한 치료 후 치료 과정에서 생기는 기간과 치료 내역을 함께 알려주는 곳이기에 분양 받는 사람은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고 판단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어 옥탑방고양이 관계자는 ‘파주와 근접해 있는 김포에서도 아빠,엄마 고양이를 확인하고 새끼고양이를 분양 받기 위해 많이 찾아주신다.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만족 서비스에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옥탑방고양이는 일산 본점을 두어 파주, 김포 지역에서 대표적으로 수입고양이 품종 묘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분양 전문 샵 이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