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앤돈, 씰리템퍼매트리스 최저가보장제 확대실시

김현정 기자
입력일 2017-06-24 11:00 수정일 2017-06-24 11:00 발행일 2017-06-24 99면
인쇄아이콘
image_13572_0

해외직구보다 저렴하게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창고형매트리스매장 케빈앤돈은 최저가보장제를 전 품목으로 확대하여 진행하고 있다.

동일상품에 한하여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케빈앤돈보다 저렴할 경우 차액을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요즘 예비신혼부부에게 알려지고  있는 미국수입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이다. 템퍼매트리스는 최초로 스프링이 없는 매트리스로 알려지고  있으며 덴마크의 템퍼매트리스와 미국의 템퍼페딕으로 나누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씰리매트리스는 고가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처페딕으로 구분된다.

케빈앤돈에서는 예비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종류별로 구비하여 고객의 선호도에 맞게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재 예약고객에 한하여 프레임과 제주도 항공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고급베개와 방수커버, 무료배송도 시스템을 갖추어 진행하고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 대구점과 남양주덕소점에서는 샤무드쇼파를 전시하여 쇼파 매트리스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동탄점은 분당과 수원에서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케빈앤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