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파이터’ 퍼포먼스 MV 전격 공개...압도적 카리스마 ‘눈길’

온라인뉴스부 기자
입력일 2016-10-21 08:59 수정일 2016-10-21 08:59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fighter_4분할
(사진='파이터' MV 캡처)
몬스타엑스가 신곡 ‘파이터(Fighter)’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파이터’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타이즈로 채워진 본편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촬영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서강대교 터널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이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감각적으로 교차편집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입고 스트리트 댄스 ‘풋워크(Footwork)’에 세 가지 어깨깡패 춤, 다운다운춤, 복서춤을 추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파이터’는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Martin Hoberg Hedegaard, 최진석이 만든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으로,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파이터’로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이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