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이동욱, 스페셜 DJ 전격 출연...가을밤 감미로운 꿀성대 '쫑긋'

온라인뉴스부 기자
입력일 2016-10-07 08:36 수정일 2016-10-07 08:36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671940
(사진=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보이는 라디오 방송 캡처)
이동욱이 라디오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치있는 입담을 펼쳐 화제다.
배우 이동욱은 지난 6일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깊이 있는 음색을 과시했다.
이동욱은 국군방송 '주고 싶은 마음 듣고 싶은 얘기' DJ. SBS '강심장',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진행 솜씨를 드러냈던바, 이번 '볼륨'에서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입증했다.
방송 중 그는 갓세븐과의 전화 연결부터 조세호가 보낸 실시간 문자 사연까지, 종영한 SBS '룸메이트' 출연진들과의 의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동욱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듣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의 다원, 연정, 다영과 색다른 케미로 뛰어난 호흡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그의 이번 '볼륨'출연은 지난 5월 스페셜 게스트 출연 당시 DJ 조윤희와 청취자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온 것으로 '의리남'의 면모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욱은 오늘(7일) 밤 8시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또 한 번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