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하이디, 네티즌 “유명 가수 섭외 그만” “저 나이에 미모가...”

온라인뉴스부 기자
입력일 2016-10-02 21:48 수정일 2016-10-02 22:33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2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복면가왕’ 하이디가 배우 배종옥인 것으로 드러나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하이디는 빨간머리 앤과 듀엣곡을 불렀다. 대결에서 패한 하이디는 솔로곡을 부르며 정체를 드러냈고 그는 32년차 배우 배종옥이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가수들의 놀라운 반전도 복면가왕에게 필요하다”(tmvk****), “배우들이 목소리가 좋아서 그런지 숨은 실력자가 많은 듯”(hwij****), “이런 거 얼마나 좋냐. 제발 유명한 가수는 좀 섭외 하지 말자 복면가왕 취지랑 맞지 않는다”(prof****), “배종옥님이 복면가왕에. 이게 반전이다”(rbqo****), “와 오랜만에 대박”(me29****) 등 소름 돋아했다.
이어 다른 네티즌들도 “몸매 너무 예쁘시다”(jung****), “와 배종옥 클라스. 미모 어디 안가네”(lazk****), “너무 예뻐. 저 나이에 저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hera****), “아직도 화사하고 상큼한 미소를 갖고 계시네요. 기분 좋아지는 미소”(poop****) 등 예능에서 만난 배종옥의 모습에 반가워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