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 오픈…카드납 월 1만원 할인 도입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6-09-07 10:52 수정일 2016-09-07 10:52 발행일 2016-09-07 99면
인쇄아이콘
다이렉트보도자료_1_수정

라이나생명은 온라인/모바일 청약 사이트를 구축하고 신규 판매채널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TM(텔레마케팅) 방식의 보험 판매를 주로하던 라이나생명의 다이렉트 채널이 오픈됨에 따라 치아보험, 암보험 등 라이나생명의 대표 보장성 상품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인터넷/모바일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취급 상품은 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과 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 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으로 그밖에 특약을 통해 보장을 강화 할 수 있다.

라이나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험료 할인 혜택 외에도 제휴카드를 통해 초회보험료를 전액 면제(월 최대 3만원 한도)하고 전월실적에 따라 매월 1만원까지 보험료 할인이 가능하다. 월 6393원의 저렴한 보험료(40세 남성 기준)로 크라운, 충전 치료 등 치과 비급여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그밖에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월 보험료를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치아상식, 보험용어, 암 예방 상식 등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전화 상담이 물리적으로 어려운 고객을 위해 쉽고 간편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이렉트채널을 오픈했다”며 “본인이 직접 상품을 검색하고 청약 진행이 가능한 젊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넓히고 주 고객 연령층을 확장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