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고객 초청 ‘원데이 쿠킹클래스’ 진행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6-08-26 10:04 수정일 2016-08-26 10:04 발행일 2016-08-26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1
롯데백화점 대구역점 문화센터에서 열린 ‘원데이 쿠킹클래스’ 에 참가한 고객과 FC들이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투움바 파스타를 만드는 과정을 배우고 있다.

DGB생명은 고객과의 특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역단장, 지점장 및 FC와 함께 1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4~25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총 3개 지역(서울/대구/부산) 에서 추진된 이번 이벤트는 KBS 요리프로에 고정 출연중인 신선영 원장 등 전문 요리강사의 시범으로 진행돼 참석한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요리 주제는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 혹은 손님 응대를 위한 상차림으로, 여름철 보양식인 임자수탕 및 아보카도 샌드위치, 투움바 파스타 등을 직접 만들고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좋은 식재료 고르는 법, 올바른 음식 보관법, 요리별 식재료 손질법 등 알찬 정보도 함께 제공됐다.

또한 클래스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마른멸치, 여름과일 세트 등 제철 식재료들이 선물로 제공됐다.

이날 오익환 사장은 “최근 미디어에서 방영되는 쿡방의 인기에 힘입어 간편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원하는 고객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고객들의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VIP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DGB안심케어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고객 감동 실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고 있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