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대, 고3 수험생 과일도시락 격려 이벤트 개최

김장중 기자
입력일 2016-08-09 15:57 수정일 2016-08-09 15:57 발행일 2016-08-09 99면
인쇄아이콘
수성대학교
수성대학교 피부건강관리과 교수와 학생들이 ‘엄마, 아빠, 쌤이 쏜다. 수험생 힘내라 힘!!’ 2015 이벤트에 당첨된 정화여고에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귀 지압법’을 시범보이고 있다.(사진제공=수성대학교)

수성대학교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대구·경북지역 고3 수험생들을 격려키 위한 ‘엄마, 아빠, 쌤이 쏜다! 수험생 힘내라 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학 블로그(http://blog.naver.com/human_sc)에 대구·경북지역 고3 수험생을 둔 학부모나 담임교사 등이 우리 자녀(학생)들이 격려를 받아야 할 이유를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이를 심사해 학부모(담임교사)의 이름으로 맛난 과일도시락을 한 반 전체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댓글은 8일부터 이달17일까지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3 수험생들에게는 수성대학교 교수, 학생들이 교실을 직접 방문해 간단한 방법으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귀 지압법’ 등 다양한 컨디션 관리 방법도 소개해 수험생들의 막바지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벤트에 선정된 교실에 대한 간식 제공은 다음달 초 실시할 예정이다.

수성대는 해마다 지역 고3 수험생 1000여명에게 햄버거세트나 과일도시락을 선물하며 격려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수성대학교 김선순 총장은 “찜통더위가 계속 이어져 지쳐있는 수험생들을 학부모,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우리 대학의 이벤트와 함께하며 잠시나마 긴장을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장중 기자 kjj@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