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부산본점, ‘힐링 전문 브랜드’ 초청 팝업스토어 진행...오는 15일 까지

김태형 기자
입력일 2016-07-26 18:51 수정일 2016-07-26 18:51 발행일 2016-07-26 99면
인쇄아이콘
바디프랜드, 허그체어 &안마의자, 라텍스 선보여 기간 중 할인가 판매
브레오, 안구ㆍ목ㆍ두피ㆍ얼굴 등 부분 마사지기 기간 중 10% 할인판매
바디프랜드가로
롯데 부산본점 지하1층에서는 ‘건강가전 팝업스토어를 진행’,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의 ‘허그체어’를 고객이 사용해 보고 있다.

아픈 허리에도 손녀를 등에 엎고 말을 태워주는 할아버지, 아빠의 발을 작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잡아당기듯 안마를 해주는 딸의 모습을 보여주는 CF. 바로 안마의자 광고이다.

폭염이 계속되면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이들이 늘면서 특히 안마의자의 판매율이 대폭 늘어난 가운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따르면 건강가전 상품군의 전년대비 7월 매출 신장율이 106% 증가했다.(7월 25일 기준, 25일 영업일 대비)

특히 이번 부산지역 백화점 최초로 롯데 부산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바디프랜드’가 열흘간 3000만원이라는 매출을 올리면서 명실공히 안마의자 판매업체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롯데 부산본점은 지하1층에 ‘건강가전 팝업스토어 존’을 구성,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맛사지 전문 브랜드 ‘브레오’, 그리스 약국에서도 구매가능한 그리스 유기농 천연화장품 ‘코레스’가 모여 1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초로 마블사와 공동작업해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한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를 선봬, 기간중 1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 부산본점 바디프랜드 윤찬영매니져는 “허리부분의 온열볼 안마방식을 이용해 장시간 앉아 있는 성장기 청소년이나 직장 여성들을 타깃으로 개발한 제품인 ‘허그체어‘는 30kg 중량에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기 전문브랜드 ’브레오‘는 안구를 비롯해 손, 얼굴, 머리 등 부분 마사지기로 지친 생활 활력을 주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고품질 허브와 천연원료를 사용한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는 자극적이지 않게 피부를 관리해 준다.

이에 ’바디프랜드‘는 기간 중 안마의자 구매고객에게 라텍스 베게 2개를 증정하며, ’브레오‘는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판촉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윤지원 가전 바이어는 “무더위와 장마로 변덕스러운 날씨에 기력이 떨어질 수 있어 마련한 팝업스토어”라며 “롯데 부산본점에서 무료체험 후 온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형 기자 ksj3464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