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칵투스' 사전계약 돌입

천원기 기자
입력일 2016-07-19 09:42 수정일 2016-07-19 18:10 발행일 2016-07-19 10면
인쇄아이콘
시트로엥 C4 칵투스 이미지
시트로엥 C4 칵투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도심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시트로엥 C4 칵투스’ 모델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오는 8월 말 국내 공식 런칭 예정인 시트로엥 C4 칵투스의 사전계약은 출시 전날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유럽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인기로 올해에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량의 차량이 수급될 예정이어서 사전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차량 출고는 계약 순서에 맞춰 진행될 계획이다. 사전계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만의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과 기술력, 우수한 연비를 자랑하는 도심형 SUV 모델이다. 유럽 시장에 출시된 이후 유니크한 매력과 실용성 등을 바탕으로 자동차 전문가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상품성을 인정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4 칵투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첫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외관 스타일이다. 차체를 둘러싸고 있는 에어범프는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소재로 돼 있어 다양한 외부 충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한다.

여기에 바디, 에어범프는 다양한 컬러로 조합 가능해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 세련된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