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풋루스’, 판교 직장인 대상 라이딩 체험 행사 실시

천원기 기자
입력일 2016-07-05 16:15 수정일 2016-07-05 16:15 발행일 2016-07-05 99면
인쇄아이콘
(사진)만도 ‘만도풋루스’, 판교   행사’ 진행
만도 ‘만도풋루스’ 판교 직장인 대상 ‘라이딩 체험 행사’ 진행 (사진제공=만도)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만도의 친환경 전기자전거 브랜드 ‘만도풋루스’가 일반인 대상 시승 체험 행사를 펼치며 전기자전거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만도풋루스 시승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전기자전거를 라이딩해 편의성과 안정성 등을 체험하는 이벤트로 올해는 5월부터 6월까지 판교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7월 중순부터는 판교역 근처 직장 출근자의 편의를 위해 출근길 지원 만도풋루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시승 행사의 반응이 좋아 전기자전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판매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시승 행사 지역을 확대해 소비자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도풋루스의 ‘카페풋루스’는 전기자전거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기자전거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시승 및 ‘E-Bike 아카데미’ 행사, 전시회 대관 등 복합문화 카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카페풋루스 신사점에서는 만도풋루스의 친환경 제품 컨셉에서 착안, 오가닉(유기농)구운 채소 재료를 활용한 브런치 메뉴와 디톡스 주스 등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