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미니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시승행사 개최

천원기 기자
입력일 2016-06-14 15:59 수정일 2016-06-14 15:59 발행일 2016-06-14 99면
인쇄아이콘
\"신사의 품격을 직접 체험하라!\"
동성모터스 MINI 해운대 전시장_이미지
동성모터스 미니 해운대 전시장 이미지 (사진제공=BMW코리아)
뉴 MINI 클럽맨_이미지
뉴 미니 클럽맨 (사진제공=BMW코리아)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오는 19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미니 부산전시장에서 뉴 미니 클럽맨을 비롯한 미니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는 ‘뉴 미니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고객 시승행사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중 미니 전시관을 찾아 사전 시승 예약한 신청자와 별도의 참여 예약 링크를 통해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뉴 미니 클럽맨’은 미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미니 브랜드만의 운전의 즐거움, 혁신 기술, 보다 넓어진 공간을 통한 안락함과 편의성 등이 한층 강화된 모델이다.

특히 양방향으로 오픈 되는 스플릿 도어 및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전동식 트렁크를 오픈할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 등 각종 편의사양 탑재로 진정한 신사의 품격을 구현한 모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승 프로그램 이외에도 남성 고객들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 및 나만의 향수를 만들거나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도록 도와주는 젠틀맨 클래스를 비롯해 재즈공연 및 각종 무알콜 칵테일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천원기 기자 000wonki@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