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신규 TV광고 론칭

천원기 기자
입력일 2016-05-23 10:59 수정일 2016-05-23 10:59 발행일 2016-05-23 99면
인쇄아이콘
‘넥스트레벨 혜택편' TV 광고
넥센타이어가 ‘넥스트레벨 혜택편‘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신개념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넥스트레벨 혜택편’을 론칭한다.

넥스트레벨 혜택편은 지난해 9월 론칭편에 이은 넥스트레벨의 두 번째 TV 광고로 넥스트레벨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이용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한 내용이다.

이번 TV 광고는 넥스트레벨 이용 고객이 렌탈 서비스의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광고를 통해 강조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타이어 4개를 렌탈할 경우 비상시 고객 안전을 위해 타이어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서비스 △정기 방문점검 무상 서비스 △차량 점검 무상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1회 무상 서비스 등이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넥스트레벨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직관적으로 표현해 타이어 렌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전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TV 광고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타이어테크 라운지 및 마트 홍보 부스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천원기 기자 000wonki@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