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식품, ‘시리얼 귀리차’ 출시

이기우 기자
입력일 2016-01-21 08:18 수정일 2016-01-21 10:08 발행일 2016-01-21 99면
인쇄아이콘
그냥 배고플 때 이거 하나면 고민 끝!
제품사진
시리얼 귀리차 제품사진(사진제공=광야식품)

광야식품은 웰빙 음료 전문회사로 오미자감식초, 석류, 매실 등과 같은 많은 감식초가 함유된 음료를 생산하는 업체다.

광야식품의 상호는 성경에서 인용한 이름으로 성경에서 말하는 경영을 해보자는 취지에서 ‘광야’라는 이름으로 지어져, 어느덧 20년을 향해 가고 있다.

섬김과 봉사라는 생각으로 기업을 운영하여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기업이 되자는 것이 광야식품의 비전이자 꿈이다.

광야식품은 20년간의 기술 축적을 통하여 일본의 대형그룹인 ‘이온그룹’과 계약을 맺고, 이온그룹에 생산 유통을 해주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수출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행복을 주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제2의 혁신을 통해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먹을거리라고 불리는 ‘선식’을 출시하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1세기인 요즘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을 먹을 여유와 시간이 부족하다. 사단법인 한국식품 커뮤니케이션포럼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대의 조식 결식률은 44.0%, 30~40대는 22.5% 50대 이상은 9.7%로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아침을 거르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사람들은 아침을 먹는 사람에 비해 각종 성인병 및 비만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그래서 선식을 먹는 것은 바쁜 현대인들이 식사대용으로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기에 알맞은 방법이다.

광야식품은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춰 ‘시리얼 귀리차’을 출시했다.

‘시리얼 귀리차’는 시리얼과 귀리를 조합하여 맛도 좋고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어, 한번 먹어본 소비자들은 다시 찾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귀리는 익히 많이 알려진 곡물이지만, 최근 최고 음식으로써 새롭게 떠오르면서 시중에서 다양한 형태로 구입할 수 있다.

귀리는 다른 곡물에 비해 열량이 높지 않으면서도 베타글루칸(β-glucan) 성분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 귀리에는 섬유질도 풍부하여 포만감이 크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 식사대용이나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리얼 귀리차’는 현재 총 6종으로 ‘시리얼 귀리호박차’, ‘들깨차’, ‘두유차’, ‘현미차’, ‘초코차’, ‘녹차’로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고 자기 입맛에 맞는 종류를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현재 신제품 개발 중이며 추후 4개의 제품이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광야식품 ‘시리얼 귀리차’는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 혹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과 학생들을 위한 선식으로 가능하며, 직장에서 혹은 학교에서 출출한 분들에게도 적합한 간식이라 볼 수 있다.

광야식품은 현재 새로운 제품을 통한 대리점 모집 중이며, 광야몰에서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제품구매 및 대리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670-7797 또는 광야몰(

www.kwangyamall.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기우기자kwle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