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 인터넷보험시장 진출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5-07-01 10:49 수정일 2015-07-01 10:49 발행일 2015-07-01 99면
인쇄아이콘
KB생명 인터넷보험 출범

브릿지경제 이나리 기자 = KB생명은 1일 ‘무배당 KB 착한 정기보험’을 출시하고 인터넷보험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보험 특성상 젊은 고객층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사내 과장 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한 결과 ‘KB생명 인터넷보험’으로 브랜드명을 정했고, KB 착한 정기보험을 필두로 연금보험, 종신보험, 어린이보험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착한 보험이라는 이름에 부합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계약 1건당 3000원을 KB생명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KB생명은 인터넷보험에 가입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KB생명 인터넷보험은 홈페이지(

www.kbli.co.kr) 접속으로 간단하게 보험료 계산 및 쉽고 빠른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KB생명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7월 31일까지 보험료 계산을 통해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보험료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가입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생명 관계자는 “인터넷 주 활동 연령층인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인터넷 전용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