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보험전문가 ‘세일즈 매니저’ 모집

이나리 기자
입력일 2015-07-01 10:51 수정일 2015-07-01 10:52 발행일 2015-07-01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푸르덴셜생명, 보험전문가 양성하는 세일즈 매니저 모집

브릿지경제 이나리 기자 = 푸르덴셜생명이 9월 말까지 서울, 부산, 창원, 울산지역에서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를 모집한다.

학사 학위 소지자로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사의 영업 경력이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푸르덴셜생명은 그동안 재정설계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를 도입하고 창립 초기부터 4년제 대학을 졸업한 남성 설계사를 대상으로 보험영업 전문가를 육성해 왔다.

라이프플래너는 전세계 푸르덴셜생명 및 계열회사의 재정안정 계획을 설계하는 생명보험전문가그룹을 지칭하는 고유등록 상표이기도 하다.

푸르덴셜생명 세일즈 매니저는 회사의 핵심 경쟁력인 라이프플래너가 될 인재를 발굴하고 키워내는 인재 양성 전문가다. 동시에 자율적으로 팀을 꾸려 일하는 독립 사업가로서 자신의 성과에 따라 보수가 증가한다.

이번 세일즈 매니저 모집(SM Program)은 보험사 영업 경력이 없어도 충분히 업계 전문가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6개월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은 1993년부터 세일즈 매니저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보험업 무경력자를 세일즈 매니저로 선발해 육성시킨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최준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 세일즈 매니저는 유능한 인재를 찾아내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라이프플래너로 키우는 스타 메이커”라며 “라이프플래너의 멘토 역할로 사람을 성장시키는 보람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이외에도 자율적으로 일하고 노력한 만큼 보상받으며 평생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 세일즈 매니저 지원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직무설명회(CIS)에 참석 후 입사지원서를 받아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이나리 기자 nallee-bab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