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게임 이벤트, 누가누가 많이 주나

조은애 기자
입력일 2014-12-24 16:40 수정일 2014-12-24 16:40 발행일 2014-12-24 99면
인쇄아이콘
검은사막-서든어택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사들의 아이템 및 경품 제공 등이 풍성하다.

다음게임은 최근 출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의 연말연시 PC방 투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게임은 오는 26일 대전을 시작으로 27일 대구, 28일 부산, 1월 2일 광주, 3일 경기, 4일 서울로 이어지는 PC방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PC방 투어단은 검은사막 프리미엄PC방을 대상으로 지역별 30개 매장을 직접 방문해 검은사막 유저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PC방 유저들은 검은사막 PC방 투어 쿠폰, 홍보물 등을 받을 수 있고 각 PC방별로 선정된 1인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받게 된다.

넥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 게임의 특정 시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오후 1~9시까지 접속한 유저들은 ‘레이싱 산타 캐릭터 세트’, ‘엘프 산타 캐릭터 세트’, ‘눈사람 수류탄’ 등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크리스마스 스킨 주무기와 최대 1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 MMORPG ‘영웅의군단’에서는 내년 1월6일까지 ‘산타우라의 빼앗긴 선물을 찾아서’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 게임내캐릭터(NPC)인 ‘산타우라’를 획득한 유저들 중 추첨을 진행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28일까지는 매일 오전 10시 ‘붉은보석함’, ‘오리하르콘’ 등 아이템과 30% 공격력 상승 혜택을 준다.

외에 마비노기, 엘소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카트라이더 등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 대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에서 주어진 5가지 미션을 달성해 게임 내 크리스마스 트리의 모든 불을 밝힌 유저에게 한정아이템 ‘산타아이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게임 ‘낚시의신’은 내년 1월 5일까지 각 낚시 지역에 출몰하는 ‘산타클로스 피쉬’와 하루 4차례에 걸쳐 발견되는 ‘루돌프 순록’을 선보인다. 출몰 시간은 새벽 1~3시, 오전 7~9시, 오후 12시~2시, 저녁 8시~10시로 매일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조이시티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는 오는 30일까지 ‘달빛정제소’, ‘핸드밀하우스’, ‘엔젤오르골’, ‘시공의문’ 등 인기 건물 4종을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3배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0일까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과 함께 갖고 싶은 건물을 댓글로 남긴 유저는 추첨을 통해 소이캔들이나 갖고 싶은 건물, 50스타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은애 기자 sincerely.ch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