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세계정복 for Kakao' 정식 출시…이벤트도

조은애 기자
입력일 2014-09-30 17:48 수정일 2014-09-30 17:58 발행일 2014-09-30 99면
인쇄아이콘
실존 영웅 등장, 모바일에 적합한 전략 시뮬레이션
사전등록 신청자 15만 근접...안정된 서비스 제공에 주력
세계정복 런칭 보도자료 이미지
(사진제공=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30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계정복은 게임 내 전 세계 지역을 차지하기 위한 유저 간의 경쟁요소를 높여 탄탄한 전개가 압권인 게임이다. 유저는 고대부터 근세 시대를 대표하는 실존 영웅들을 등용할 수 있으며 수집한 영웅들로 다양한 전투를 구사할 수 있다. 영웅의 스킬과 병과에 따른 편성이 게임 내 승리할 수 있는 요소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당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편의성 개선, 튜토리얼과 가이드 구축, 지속성 강화, 기타 밸런스 및 그래픽 보강 작업 등 전체적인 보완과 재정비에 주력했다.

한빛소프트는 CBT 당시 게임 재접속률은 60%, 게임 사전 신청자는 30일까지 15만명에 달했다고 밝혔다.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 덧붙였다.

또 세계정복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웹툰 ‘정열맨’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귀귀’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전투 속도를 4배로 향상시키는 고속기능을 10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계정복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캐시 아이템인 ‘세계석 50여개’를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한빛소프트는 세계정복의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게임의 안정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안착할 예정이다.

세계정복은 30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애 기자 sincerely.ch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