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제작, 액션 모바일게임 ‘계약소녀’ 신규 출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3 16:47 수정일 2015-05-13 16:47 발행일 2015-05-13 99면
인쇄아이콘

인디 밴드 출신의 뮤지션이 제작한 모바일 액션 게임 ‘계약소녀’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

게임 개발사 Sounds From your head(대표 Chad Miller)는 스튜디오의 두 번째 작품으로 모바일 게임 계약소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계약소녀
모바일 액션 게임 ‘계약소녀’는 스크린 터치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들에게 게임 조작에 몰입감을 제공하며 주인공이 성장 할 때마다 복장이 전환되는 특징이 있다. (사진제공=Sounds From your head)

Chad Miller 대표는 5년 동안 대한민국 인디 음악계에서 활동하던 음악인으로 지난해 가을부터 게임 제작을 시작했으며 음악 활동을 잠시 쉬는 중 게임 개발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스스로 연마하여 1인 제작자로서 계약소녀를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액션 게임 계약소녀는 연옥의 악마 루시퍼와 계약을 하게 된 소녀가 무릎치기 하나로 연옥을 평정한다는 스토리로, 터치 시스템을 도입하여 이용자가 전투 중에 스크린을 터치를 통해 몬스터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어 몰입감을 제공한다.

게임업체 관계자는 “주인공이 성장 할 때마다 복장이 전환되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아이템을 모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한번 빠지면 쉽게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개발 과정을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연재할 계획이며 출시 후에도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계약소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sites.google.com/site/soundsfromyourhead/)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