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 정식 출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1 14:22 수정일 2015-05-11 14:24 발행일 2015-05-11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드래곤스트라이커_대표 이미지 (1)
모바일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게임즈)

게임 출시를 기념해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시 최대 6성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매일 출석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용왕, 5성 룬, 4성 펫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에 응한 이용자 모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펫 드래곤과 함께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실시간으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넓히는 점령전, 다양한 종류의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함께 갖추고 있다. 펫의 경우 드래곤을 포함한 250여 종이 등장하며 지정한 펫의 등급만 올리는 고정진화와 2종의 펫을 합쳐서 다음 단계의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랜덤진화 중 선택을 통해 최고 7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ragon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