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내 일상을 별다줄하다’ 신규 광고 론칭

박성민 기자
입력일 2022-02-21 10:08 수정일 2022-02-21 10:08 발행일 2022-02-21 99면
인쇄아이콘
붙임_사진자료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7일 출시한 신상품‘별다줄카드’의 트렌디한 소비 방법을 담은 광고 영상을 유튜브에서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에서 ‘별다줄카드’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MZ(밀레니얼+Z)세대 신조어를 통해 소개하고, 재미와 개성을 모두 갖춘 스토리 라인을 영상 속에 담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내또출 생각하니, 스벅에서 아바라하지 ’, ‘빠퇴해서 빠태하게’등 줄임말을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영상을 제작했다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NH농협카드는 별다줄카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2월 18일부터 3월 4일까지 ‘내 일상을 별다줄하다’감상평 이벤트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멀티디자인(4종)으로 출시된 별다줄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7%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FLEX(지그재그, 에이블리,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 △RE-SELL(크림, 번개장터, 중고나라) △FUN(야놀자, 여기어때, 오늘의 집) 결제 시 해당 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14%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카드 혜택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며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별다줄카드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민 기자 smpar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