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정상훈, 방구석 포차 오픈…김민교X이수지X권혁수 'SNL 크루' 총출동

김세희 기자
입력일 2022-02-03 19:48 수정일 2022-02-03 19:48 발행일 2022-02-03 99면
인쇄아이콘
220203 ‘편스토랑’ 정상훈, 방구석 포차 SNL크루 총출동
220203 ‘편스토랑’ 정상훈, 방구석 포차 ‘후니분식’

‘편스토랑’ 정상훈이 SNL크루들을 위해 방구석 포차를 오픈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진다.

정상훈, 이영자, 김재원, 류수영까지 우승 경험이 있는 실력파 편셰프 4인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한 번 맛본 요리를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실력으로 ‘카피정’이라는 별명을 얻은 정상훈은 이번 방송에서 절친 SNL 크루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더한다.

3일 공개된 VCR은 정겨운 분위기의 포장마차에 앉아 외로이 술 한 잔을 기울이고 있는 정상훈 모습으로 시작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 곳은 정상훈이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하기 위해 거실에 직접 꾸민 방구석 포장마차였던 것.

이날 정상훈은 요즘 즐기기 힘든 포차의 분위기부터 떡볶이, 순대, 어묵탕 등 정겨운 분식까지 푸짐하게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초인종이 울리고 등장한 SNL 패밀리 김민교, 이수지, 권혁수는 방구석 포장마차를 보자마자 즉석에서 깨알 콩트에 돌입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세 사람은 ‘후니분식’의 메뉴를 즐기는 내내 “역시 개배우들”이라는 감탄이 나올 정도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정상훈은 SNL 크루들이 무엇을 주문하든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요리 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한 절친이라서 가능한 깜짝 폭로들도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방구석 포차 ‘후니분식’은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