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이승환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조은별 기자
입력일 2021-11-08 09:53 수정일 2021-11-08 12:24 발행일 2021-11-08 99면
인쇄아이콘
노제_이승환 어쩜
노제(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댄스크루 웨이비의 리더 노제(no:ze, 본명 노지혜)가 이승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에 따르면 노제는 이승환의 신곡 ‘어쩜’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어쩜’은 MBC ‘퐁당퐁당 러브’를 연출한 김지현PD가 메가폰을 잡은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다. 김지현PD는 이승환과 친분이 두터운 허일후 MBC 아나운서의 아내로 내년 개봉하는 류승룡 주연 영화 ‘정가네 목장’을 연출한 뒤 이번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연인 사이에 경험하는 갈등과 감정의 소용돌이를 배우들의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섬세한 연출로 담았다. 노제는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집중력으로 매 장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지현 PD는 노제에 대해 “첫 연기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타고난 감수성과 몰입력을 보였다”며 “이번 ‘어쩜’ 뮤직비디오는 배우 노지혜로서 행보에 첫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칭찬했다.

노제가 출연한 ‘어쩜’은 이승환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이달 18일 음원이 공개된다. 이승환은 음원 공개 하루 전인 1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어쩜 전야제’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을 가진다.

조은별 기자 mulga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