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공식 홈페이지도 '글로벌화'

박민규 기자
입력일 2021-08-04 08:33 수정일 2021-08-04 08:35 발행일 2021-08-04 99면
인쇄아이콘
ESG 메뉴 신설…재무·채용 정보 다양화 등
"이해 관계자 소통 활성화"
1
LG에너지솔루션 임직원들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 제공=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하 LG엔솔)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

LG엔솔은 콘텐츠 다양화와 글로벌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홈페이지 메뉴를 비즈니스·인베스터·커리어·컴퍼니·ESG 등으로 개편했다. 특히 ESG 메뉴를 신설, 메인 화면에도 공급망 관리·기후 변화 대응·자원 선순환 체계 등 ESG 경영 관련 주요 전략과 활동을 담았다.

또한 기업 정보를 비롯해 재무·채용 정보도 한층 강화했으며,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해 콘텐츠를 배치하고 인터페이스도 더 직관적으로 구축했다. 원하는 메뉴와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홈페이지 내 고객 문의 항목을 미디어·제품·파트너십, IR 등으로 구분해 고객 소통 정확도를 높였으며, ‘문의하기’ 메뉴를 내비게이션 영역에 배치해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엔솔은 이달 안에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취지로 우리말과 영어 외에 독일어·중국어·폴란드어 등 5개 언어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겠다는 구상이다.

LG엔솔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접근성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miminq@viva100.com

ESG 경영이 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