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포토] 뉴스킨,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

양윤모 기자
입력일 2017-08-30 13:12 수정일 2017-08-30 13:12 발행일 2017-08-30 99면
인쇄아이콘
- 이중 구조 헤드가 역방향 회전 … 피부에 피트니스 효과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 테크놀로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위생을 강화하기 위해 실리콘 헤드를 적용하고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오는 9월 출시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이번에 출시되는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슬로건으로 ‘지우는 순간에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다’를 내걸었다.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액션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핵심 기술이다. 이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브러시 대신 울트라 소프트 헤드를 장착해 차별화를 꾀했다. 실리콘 재질은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면서도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헤드는 노멀과 펌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선택적 사용이 가능하다. 링 패턴의 노멀 타입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직선 패턴의 펌 타입은 지성 피부나 집중적인 각질 제거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고 피부층이 두꺼운 남성용으로도 적합하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제품 컷 1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제품

전용 클렌저도 함께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식물성추출물 및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 수분 보호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 시 헤드의 피부 표면 작용을 돕는 포뮬러로 보다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