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 보장보험 출시

정다혜 기자
입력일 2017-01-02 13:30 수정일 2017-01-02 13:30 발행일 2017-01-02 99면
인쇄아이콘
한화손해보험,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 보장보험 선봬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일상생활은 물론 사회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들을 보장하는 생활밀착형 보장상품인 ‘무배당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보장보험’을 2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골절진단비,골절깁스치료비,골절부목치료비를 기본담보(치아파절 제외)로 구성됐다. 최근 더욱 기승을 부리는 인터넷직거래 사기피해 사고 시 가족 모두가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자동차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 시에도 가입당시 차량가액과의 차액을 보상해 주는 등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골절치료비의 경우 이전의 보장상품들과 달리 업계최초 골절부목치료비까지 보상함으로써 골절치료비 보장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족 중 의료사고로 소송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가족의료사고 법률비용과 노후된 배관으로 인한 누수 시 보상하는 급배수시설누출 손해보상 등 다양한 일상 속 위험에 대한 보장경쟁력을 향상 시켰다.

또한 본인과 가족의 기호에 맞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패키지를 도입해 생활 속 위험보장, 상해위험보장, 레저활동과 운전 중 위험보장, 우리집 화재 및 자연재해 위험보장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간편 가입 기능을 탑재했다.

보험료환급및지원 특약을 활용하면 기존에는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잔여보험료 면제만 해주던 것을 납입한 보험료를 일시 환급해 주고 납입해야 할 잔여보험료에 대해서도 선지급을 해줌으로써 해택을 한층 강화했다.

이명균 한화손해보험 상품전략파트장은 “이 상품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생활위험과 이로 인해 증가하는 손해비용으로부터 경제적 손실을 보호받고 나아가 우리 가족의 완전한 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비용 중심의 생활보장보험”이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 가입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보험나이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납입기간은 전기납, 보험기간은 3, 5, 10, 15, 20년 단위로 설계할 수 있다.

정다혜 기자 apple@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