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산후조리원, 크리스마스 맞아 애프터맘 클래스 마련

박태구 기자
입력일 2015-12-07 15:08 수정일 2015-12-07 15:08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도로스 아넥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리스만들기 클래스 진행

산후조리원은 막 아이를 낳은 산모와 처음으로 세상 빛을 본 아기가 가장 편안한 환경에서 적응기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산모가 출산 후 정신적, 신체적 안정을 찾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폭넓은 배려가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하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는 이러한 산모 서비스의 일환으로 퇴실 산모들을 대상으로 애프터맘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직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에서만 진행되는 애프터맘 클래스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BR

오는 9일 개최되는 첫 번째 애프터맘 클래스인 ‘BOUTIQUE HERITAGE(부티크 헤리티지)’는 DORO’S ANNEX(도로스 아넥스)의 정성모 대표의 지도로 아이와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어볼 수 있다.

첫 애프터맘 클래스 강의를 맡은 도로스 아넥스의 정성모 대표는 유명 미국 드라마 <가십걸> <섹스앤더시티>를 비롯해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센스 있고 세련된 연출로 화제를 모은 작품들의 플로리스트를 맡았으며, '에스티로더' '베라 왕' 등 뉴욕의 명품 브랜드 매장의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세계적인 플로리스트다.

평소 정성모 대표의 클래스는 긴 참여대기 리스트로 인해 참여하고 싶어도 좀처럼 기회를 얻기 힘든 클래스로 알려져 있는 만큼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의 애프터 클래스는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별도의 수강료 없이 재료비만으로 수강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부티크 헤리티지'의 장점.

'부티크 헤리티지' 클래스는 이달 9일 오후 3시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에서 열리며, 헤리티지에서 조리를 마치고 퇴실하는 산모에 한해 선착순 1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 관계자는 "첫 애프터맘 클래스인 '부티크 헤리티지'에 이어, 앞으로 더욱 유익하고 다양한 테마의 애프터맘 클래스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는 산모의 회복과 아기의 건강을 위해 최상의 산후 전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산후조리원으로, 7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분야별 전문 의료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클리닉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와 애프터맘 클래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센터 홈페이지(heritagecenter.co.kr) 및 전화(02-518-2433~6)로 문의할 수 있다. 

박태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