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윙고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이벤트’ 실시

심상목 기자
입력일 2015-07-21 09:20 수정일 2015-07-21 09:24 발행일 2015-07-21 99면
인쇄아이콘
1
(사진제공=외환은행)

외환은행이 오는 8월 31일까지 ‘청춘들만의 특권!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사용하고 해외로 고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로 환전이나 송금시 윙고 국제학생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유학생송금 은행으로 지정 후 최초 1회 해외 송금시 주요통화 100% 환율 우대, 해외송금수수료 50% 감면 등 해외송금 우대 서비스를 갖췄다.

카드 발급은 ISIC국제학생증 발급신청을 한 후 전국 외환은행 지점 어디나 방문시 체크카드 형태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은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이미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로 발급받은 고객이 외환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스마트환율 앱의 이벤트 창에서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환전나눔광장에 댓글을 남기고 쿠폰을 받아 환전신청을 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점에서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런던 간 왕복항공권, 유레일패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하나카드의 가맹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외환은행의 강력한 환율 및 수수료 우대 혜택과 할인항공티켓 제공 등 ISIC국제학생증 혜택이 결합된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라이프 싸이클에 맞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생 고객으로 관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심상목 기자 ssm@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