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전문 코너’ 오픈

김정아 기자
입력일 2015-06-05 13:22 수정일 2015-06-05 14:25 발행일 2015-06-05 99면
인쇄아이콘
[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전문 코너 오픈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허니문 전문 코너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인터파크투어)

브릿지경제 김정아 기자 = 인터파크투어가 기존의 틀에 짜여진 신혼 여행지에서 벗어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전문가들이 전세계 허니문 여행상품을 엄선해 제공하는 ‘허니문 전문 코너’를 본격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허니문 전문 코너’는 국가 및 지역의 패키지 상품에 속해있던 기존의 허니문 여행상품을 유럽, 하와이&미주, 발리&롬복, 괌&사이판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별로 구분하고, 허니무너들의 취향과 여행 특징을 고려해 프리미엄, 자유허니문, 풀빌라, 휴양형 등 테마별로 정리해 허니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누구든지 손쉽게 검색하고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인기 여행지별로 여행 일정, 리조트 정보, 지역 특전, MD 추천 등 알토란 같은 여행 정보를 볼 수 있다. 허니문 여행상품의 상담부터 항공권 발권, 확정서 발송 등 전 단계를 정리한 ‘스텝 포 허니문’ 메뉴와 허니문 자유여행 정보를 정리한 ‘프리야 여행의 재발견’, 생생한 체험 후기를 담은 ‘리뷰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위한 하와이, 몰디브 등의 ‘전문몰’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허니무너들이 꼭 보고 싶어하는 각종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허니문 전문 상품의 경우 푸켓, 발리 등의 풀빌라 상품과 멕시코 칸쿤의 팔래스 호텔 계열, 하와이 힐튼&하얏트 계열 등 인기 여행지와 직접 거래를 진행하고, 신규 허니문 지역은 항공사와 리조트 등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을 구성,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허니문 전문 코너 오픈을 기념해 개인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해주는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허니문을 준비중인 지인에게 추천해 실제로 예약할 경우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허니문 전문 코디네이터가 추천한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소니카메라부터 커플 수영복 래쉬가드,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양승호 상무는 “인터파크투어가 지난 16년간 쌓아온 전세계 호텔과 리조트, 항공 노선 인프라와 풍부한 여행정보를 바탕으로 허니문 분야에서도 경쟁력 있는 상품을 기획할 수 있는 토대가 되었다고 보고 허니문 전담팀을 구성해 자신 있게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일생에 한번 뿐인 허니문을 코스닥에 상장 된 믿을 수 있는 기업을 통해 허니문 정보 수집부터 상품 비교, 결제까지 안심하고 준비하고 후회 없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hj0308@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