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놈: 라스트 댄스'와 파트너십

박준영 기자
입력일 2024-10-14 14:30 수정일 2024-10-14 17:19
인쇄아이콘
기사썸네일 사진
(이미지=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라스트 댄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소니 픽처스가 제작한 '베놈' 실사 영화 시리즈 3부작의 최종장이다. 한국에서는 오는 23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용자들은 18일 적용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블러드 워 테마모드에서 '블랙 심비오트 팔', '블랙 심비오트 군마', '블랙 심비오트 클러스터' 등 다양한 신규 요소를 다음 달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팔은 캐릭터의 팔을 블랙 심비오트로 감싸 특별한 움직임을 구사하도록 하는 아이템이다. 지면, 건물, 나무 등 고정 목표물에 팔을 뻗어 빠르게 이동하거나 다른 이용자나 공중 보급 같은 이동 가능한 목표에 팔을 뻗어 가까이 끌어당길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팔을 보유한 이용자는 군마나 블러드 군마를 블랙 심비오트 군마로 변이시켜 탑승할 수 있다. 블랙 심비오트 군마에 탑승한 이용자는 블랙 심비오트 창을 휘둘러 근접 공격이나 투척 공격으로 적을 묶는 것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에란겔, 사녹, 미라마, 리빅 등의 맵에 위치한 블랙 심비오트 클러스터에서 보다 손쉽게 블랙 심비오트 팔을 획득하고 블랙 심비오트 군마를 발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베놈: 라스트 댄스 테마의 아바타, 아바타 프레임, 낙하산, 홈그라운드 조각상 등 특별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