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지부, 킨텍스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건강 챙기고, 쌀소비 촉진 효과도"

조광진 기자
입력일 2024-09-12 13:57 수정일 2024-09-12 13:57 발행일 2024-09-12 99면
인쇄아이콘
NH농협은행 경기지부, 킨텍스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킨텍스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NH농협은행 경기지부 임직원과 킨텍스 관계자들

NH농협은행 경기본부(본부장 김민자)는 국민 건강증진과 쌀소비 확대를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광범위하게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12일에는 고양시 킨텍스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컵밥과 식혜로 구성된 아침밥을 나눠주는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 및 아침밥 나눔’ 행사에는 김민자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 오영석 NH농협 고양시지부장과 농협 직원 등이 참여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기지부는 국내 최대의 전시업체인 킨텍스(대표이사 이재율)와 경기쌀 홍보와 쌀소비 촉진에 적극적이고 유기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김민자 NH농협 경기본부장은 “쌀 소비확대 등 경기쌀 소비를 위한 킨텍스의 협조에 감사드리고 경기농협은 경기쌀 홍보 및 판매 촉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율 킨텍스 대표이사도 “쌀의 우수성 홍보 및 쌀 소비증진에 킨텍스가 협력하게 돼 기쁘고 킨텍스 모든 직원들과 함께 우리쌀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화담했다.

한편 NH농협은 국민 건강 증진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국에서 각 단위별로 전력을 다해 추진중이다.

고양=조광진 기자 kj24249@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