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커리어·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사회적경제 홍보 활성화 위해 11일 업무협약 체결

오수정 기자
입력일 2024-09-12 09:00 수정일 2024-09-12 09:00 발행일 2024-09-12 99면
인쇄아이콘
noname01ㅃㅂ
맘스커리어와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적경제 홍보 활성화에 나선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사진 왼쪽)와 염일열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이 가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맘스커리어와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11일 ‘사회적경제 홍보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주 지역의 사회적경제를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맘스커리어는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교육 행사 등 홍보에 적극 협조하고, 양주시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맘스커리어의 뉴스, 미디어 사업과 공익 캠페인, 교육, 행사 등에 필요한 지역 자원을 적극 연계하며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기획 및 제안에 주체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두 기관은 또 공동 협력을 통해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자원을 상호 공유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염일열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우리 센터에서 매우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 같은 사업들이 잘 알려질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맘스커리어가 앞으로 계속 진전성있게 열심히 잘 서포트 하겠다”면서 “첫 번째 기관이 양주시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와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염일열 센터장과 엄재영 사무국장, 윤현수 선임매니저, 안서윤 매니저가 참석했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