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맘, 2024 독일 쾰른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서 호평 받아

오수정 기자
입력일 2024-09-11 09:40 수정일 2024-09-11 09:40 발행일 2024-09-11 99면
인쇄아이콘
독일 퀠른 Kind + Jugend 2024 에 참가한 스칸디맘 유아용품
독일 퀠른 Kind + Jugend 2024 에 참가한 스칸디맘의 유아용품들. 사진=스칸디맘

CBME CHINA 이어 세계 3대 박람회 성공적 참가… 글로벌 브랜드 도약 발판 마련

국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칸디맘(대표 이종진)이 세계 3대 유아용품 박람회 중 하나인 ‘Kind + Jugend 2024’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 3일부터 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스칸디맘은 자사의 혁신 제품인 ‘스칸디맘 스와들’과 ‘모로밴드’를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전시에서 특히 스칸디맘의 독자 특허 기술인 ‘모로밴드’가 눈길을 끌었다. 신생아의 불안감을 완화하고 모로 반사를 예방해 ㅊ필수 출신 준비물로 자리잡은 기능성 속싸개로, 기존 스와들 기능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칸디맘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전 세계 바이어들과 다수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는데, ‘모로밴드’의 혁신성과 기술력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종진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받은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스칸디맘의 혁신 제품들이 전 세계 부모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칸디맘은 이번 독일 쾰른 박람회 참가에 앞서 세계 최대 규모의 ‘CBME CHINA’에도 성공적으로 참가한 바 있다. 잇단 세계적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스칸디맘은 ‘모로밴드’와 ‘스칸디맘 스와들’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로의 명성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