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SL&C, 삼천리 골프단 유현조 메이저 우승 기념 메뉴 증정 행사 진행

오학열 기자
입력일 2024-09-10 12:48 수정일 2024-09-10 12:48 발행일 2024-09-10 99면
인쇄아이콘
차이797·호우섬·바른고기 정육점·서리재 등 모든 매장서 제공
삼천리그룹 유현조
삼천리그룹 SL&C가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 유현조의 KLPGA 투어 메이저 대회 우승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삼천리그룹)

삼천리그룹은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 유현조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4 시즌 네 번째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현조는 삼천리 아카데미의 체계적인 육성을 받은 선수로 지난 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골프 경기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단체전 은메달, 개인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후 유현조는 삼천리 스포츠단에 정식 입단했고, 지난 해 KLPGA 정회원 선발전과 KLPGA 2024 시드순위전을 통과하며 올해 KLPGA 투어에 데뷔한 신인이다. 올 시즌 KLPGA 투어 신인상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유현조 KB금융 스타챔피언십 FR 우승 트로피 6
유현조가 KLPGA 투어 2024 시즌 네 번째 메이저대회 KB금융 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사진=KLPGA)

지난 8일 KLPGA 투어 데뷔 첫 우승을 메이저 대회에서 장식한 유현조는 우승 후 가인 인터뷰에서 “주니어 때부터 전폭적인 지원을 해 준 삼천리그룹에 고맙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SL&C가 운영하는 모든 외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던 중식당 차이797,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등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797에서는 유린기(소), 호우섬에서는 쇼마이(3PC),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을 테이블 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주문 시 평양냉면(소)을 테이블 당 2개 제공한다.

SL&C 관계자는 “삼천리그룹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장해 나가는 유현조의 우승을 축하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