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피크닉데이' 성료

강은영 기자
입력일 2024-05-27 15:41 수정일 2024-05-27 15:41 발행일 2024-05-27 99면
인쇄아이콘
[첨부사진3] 버블쇼에 신나는 아이들
(사진=상상인그룹)

상상인그룹이 지난 25일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및 가정이 모여 자연과 함께 걷는 ‘2024 피크닉데이’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피크닉데이’는 상상인 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내 몸과 지구의 건강을 함께 지키자’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 걷기를 장려하는 ‘걷기 프로젝트’의 오프라인 이벤트다. 지난 2022년 5월 이후 2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피크닉데이에는 △상상인 △상상인증권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 외에도 시너지이노베이션과 그 계열사 엠아이텍, 메디카코리아, 프로톡스, 뉴로바이오젠, 노비스바이오 임직원과 가족 등 총 1500여 명의 상상인 가족이 자연을 걸으며 결속력도 강화하는 화합의 자리로 자리매김했다.

참가자들은 미사경정공원에서 출발해 약 4km 코스를 걸으며 자연 속 걷기를 진행했다.

코스 걷기 이외에도 포토 부스,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히 고립·은둔 청년 자립 성장 지원 프로젝트 일환으로 운영 중인 ‘행복공장 커피차’와 함께 웰컴 카페도 제공했다.

식사 및 휴식시간에는 라이브 버스킹, 매직 버블쇼를 비롯해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플레이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제공했다.

유준원 상상인 대표는 “상상인은 임직원과 그 가정의 행복, 그리고 ESG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에 진심인 만큼, 함께 걸으며 가정의 행복과 건강 그리고 사회적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피크닉데이를 올해도 상상인 가족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상상휠 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첫 연주회도 자연 속에서 선보인 만큼, 앞으로도 함께 걷는 즐거움, 자연의 소중함, 가족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늘려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은영 기자 eykang@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