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 오픈

도수화 기자
입력일 2024-05-20 10:27 수정일 2024-05-20 10:27 발행일 2024-05-20 99면
인쇄아이콘
서초에 이어 두 번째 전시장 문 열어
부산·경남권 프리미엄 창호 시장 공략
클렌체
KCC 정재훈 대표와 관계자들이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 오픈식에서 건재기술영업팀 태기복 팀장의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KCC)

KCC는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을 오픈하고 부산·경남권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다.

KCC 부산영업소에서 열린 전시장 오픈 행사는 정재훈 대표의 인사말에 이어 테이프 커팅, 전시장 투어,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은 창호의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공간 구현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기술력을 선보이면서도 창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전시장이다. KCC의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 라인업을 활용한 프리미엄 공간을 제시한다.

또 창호 및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전시장 투어, 맞춤형 상담과 컨설팅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KCC 관계자는 “서울에 이어 부산까지 더 클렌체 갤러리를 오픈하며 하이엔드 창호를 원하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을 상상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