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온라인 철강몰 ‘H코어 스토어’ 열었다

박기태 기자
입력일 2023-07-03 14:18 수정일 2023-07-03 14:20 발행일 2023-07-03 99면
인쇄아이콘
1. HCORE STORE 광고 포스터
‘H코어 스토어’ 광고 포스터.(사진=현대제철)

현대제철이 3일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H코어 스토어(HCORE STORE)’를 정식으로 개설했다. 앞서 현대제철은 지난 5월부터 2개월간 ‘H코어 스토어’를 시범운영하면서 시스템 편의성과 보안 등에 대해 자체 검증을 진행해 왔다. 그러면서 현대제철-파트너사-회원사간 소통 향상과 생생한 요구사항 접수를 위해 ‘H코어 스토어’에 ‘구매후기’ 메뉴를 새로 넣었다.

현대제철은 ‘H코어 스토어’ 사용자의 개선 요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시범운영 기간 동안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쉽게 빠르게 믿을 수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빠른 시간 안에 대한민국 철강 전자상거래를 대변하는 진정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판매 프로세스 개선은 물론 판재류까지 품목을 확대하고, 물류 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제철은 ‘H코어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용 확대를 위한 홍보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홍보 영상은 유튜브와 골프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100만원 상당의 제주 해비치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와 추가 회원가입 기념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박기태 기자 parkea11@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