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죽 히어로 나눔바자회’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박자연 기자
입력일 2023-06-21 10:17 수정일 2023-06-21 10:17 발행일 2023-06-21 99면
인쇄아이콘
사진2_본죽 히어로 나눔바자회 현장 이미지
본죽 히어로 나눔바자회 현장 모습. (사진=본그룹)

본죽이 ‘본죽 히어로 나눔바자회’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자회는 우리 시대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코로나로 인해 약 4년여 만에 재개된 만큼 본죽과 본아이에프, 브랜드 모델을 사랑하는 많은 방문객들이 이날 서울 영등포구 행사장을 찾았다.

특히 가맹점 사장님과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중 일부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기부 죽차’를 운영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도 이어졌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본죽 가맹점 사장님 대표,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영웅시대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익금 전액을 사랑의열매 측에 전달했으며, 이 기부금은 지역사회 곳곳의 영웅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약 4년 만에 재개한 바자회로 본죽과 가맹점 사장님, 협력사가 뜻을 모은 데다 본죽과 브랜드 모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참여로 깊이를 더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본죽은 일상식으로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 곳곳을 살필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