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열어…'브랜드 경험 강화'

노연경 기자
입력일 2022-09-30 14:58 수정일 2022-09-30 15:14 발행일 2022-09-30 99면
인쇄아이콘
알레그리
알레그리 성수동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사진=LF)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는 오는 10월 13일 까지 성수동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에서 알레그리의 가을·겨울 신상품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알레그리는 최근 MZ세대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명품브랜드가 주목하는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다양한 볼거리, 체험활동,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에 나선다.

알레그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 등 감각을 통해 알레그리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오감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주력 상품의 메인 비주얼과 알레그리 아카이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3D 영상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또 힙합 레이블 ‘WAVY’의 아티스트 콜드(Colde)가 제작한 10곡의 알레그리 브랜드 음원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알레그리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서 만든 디저트를 팝업 기간에만 선보이는 등 방문자로 하여금 알레그리가 추구하는 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팝업스토어 2층에서는 알레그리의 이번 FW시즌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제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다. ‘라이드 온 더 시티(Ride On The City)’라는 주제로 일상과 여행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시대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기능적이면서도 절제된 격식이 있는 도심 속 여행자의 모습을 구현한 공간으로 꾸몄다.

노연경 기자 dusrud1199@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