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시즌3 공개

박성민 기자
입력일 2022-03-22 09:41 수정일 2022-03-22 09:41 발행일 2022-03-22 99면
인쇄아이콘
[이미지2] JT친애저축은행,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시즌3 공개
지난 17일 공개된 ‘점프업TV’ 시즌3의 첫 영상 이미지/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의 유튜브(YouTube) 채널 ‘점프업TV’가 시즌3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점프업TV’는 2020년 4월 JT친애저축은행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하지 못했던 로망을 대신 실현해주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출연진들이 도전을 통해 겪는 희로애락을 흥미롭게 풀어내 왔다.

특히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 시즌2에서는 기존 출연 인물인 JT친애저축은행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 씨와 JT친애저축은행 직원 외에 제3의 멤버로 개그맨 김용명 씨를 섭외해 큰 관심을 받았다. 현명하게 중고차를 고르는 방법부터 골프, 펜싱 대결과 같은 버라이어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시즌2의 누적 구독자 수가 시즌1 대비 4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시즌3은 MZ(밀레니얼+Z)세대가 필요로 하는 일상생활 속 팁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고객에게 한층 다가설 계획이다. 첫 영상은 점프업TV의 시즌3 공개를 기념해 점프업TV 로고송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은 내용으로, 전문 작곡가와 함께 개그맨 김용명 씨와 JT친애저축은행 직원이 직접 작사한 가사로 녹음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시즌3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전자통신금융사기를 예방할 수 있는 금융 꿀팁 △호갱(호구+고객,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손님)이 되지 않는 방법 등이 준비되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1분 내외로 짧게 편집된 영상인 ‘쇼츠(shorts)’도 선보일 예정이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점프업TV’ 시즌2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시즌3을 더욱 풍성해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시즌3을 통해 JT친애저축은행만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점프업TV’ 구독자와의 소통도 확대하는 등 대표적인 서민금융사로 자리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성민 기자 smpar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