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미녀’ 심달기, 충격적 ‘비포 & 애프터’ 공개

김세희 기자
입력일 2021-11-03 20:40 수정일 2021-11-03 16:40 발행일 2021-11-03 99면
인쇄아이콘
카카오TV_그림자미녀_05_애진스틸(1)
카카오TV_그림자미녀_05_애진스틸(2)
카카오TV_그림자미녀_05_애진지니변신스틸

‘그림자 미녀’ 심달기가 SNS 여신 이나경으로 변신하는 드라마틱한 과정이 공개됐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는 학교에선 왕따지만 SNS에서는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여고생 구애진의 아슬아슬한 방과 후 이중생활을 그린 드라마로, 심달기는 주인공 구애진역을 맡았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 측은 오는 11월 20일 첫 공개를 앞두고 77만 SNS 팔로워를 보유한 핫 셀럽 지니의 충격 근황을 공개했다.

극중 SNS 여신 지니(이나경 분)에게는 사실 그 누구도 모르는 충격적인 비밀이 있다. 바로 그녀의 진짜 본체는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 여고생 구애진(심달기 분)이라는 것.

3일 공개된 스틸은 구애진이 화려한 메이크업과 사진 보정 기술을 동원해 여신 지니로 변하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노메이크업으로 화장대 앞에 앉은 애진이 메이크업이 끝난 후 180도 다른 모습으로 거울을 보고 있어 충격을 안긴다. 사진 보정을 통해 완전한 지니로 변신한 애진이 메이크업 전과 똑같은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애진 역을 맡은 심달기는 “이렇게 화려하고 복잡한 메이크업을 하고 연기를 해보는 건 처음이라 확실히 어려운 점이 있었다”며 “컬러렌즈에 속눈썹에 반짝이까지 있으니 눈이 엄청 무거웠다. 그래도 재미있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그림자 미녀’를 끝까지 본다면 지금 이 시대에 필요한 메시지가 전달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타인의 기준에 흔들리지 않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려는 애진이를 지켜보며 위로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매회 20분 내외, 총 13부로 구성된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는 오는 11월 20일 첫 공개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