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모델하우스 성황리 오픈

오수정 기자
입력일 2019-08-14 15:01 수정일 2019-08-14 15:01 발행일 2019-08-15 99면
인쇄아이콘
특별공급 8월 19일부터 시작… 1순위 8월 20일, 2순위 8월 21일 청약 진행
BR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성황리에 견본주택 개관중

대한민국의 주택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받아온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가 금일 모델하우스를 성황리에 오픈하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한 수요자들은 숲세권 입지조건과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생활 환경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의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8월 19일(월), 1순위 8월 20일(화), 2순위 8월 21일(수), 당첨자 발표는 08월 27일(화), 당첨자 계약일은 9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순천시 서면 선평리 455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는 지하 2층 ~ 지상 18층 5개동 총 32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전세대 84㎡ 단일평형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는 통풍과 채광을 위해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 판상형의 혁신적 평면설계와 전세대에 첨단 설계를 적용하여 U+ 스마트홈 시스템 및 미세먼지 저감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거주자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낼 예정이다. 최상층과 저층(일부세대)은 별도 특화설계를 통해 옥탑 및 테라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아파트 양쪽으로 동천과 서천을 끼고 봉화산을 바라보는 특급조망을 자랑한다. 단지의 어디에서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강청수변공원과도 가까워서 언제라도 축구장, 족구장, 인라인 스케이트장을 비롯한 각종 운동기구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조깅이나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도 이곳에서는 언제든 가능하다. 
단지주변으로 입주민의 전용공원처럼 쓸 수 있는 수변공원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세워질 예정이다.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을 누리는 진정한 숲세권 아파트다.
순천의 맨 앞자리에 자리하는 모아엘가 리버파크는 여천산업단지, 광양포스코, 성황산업단지, 광주광역시, 구례, 곡성, 전남 북부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순천IC, 서순천IC와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로 빠르게 시내외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와 연결되는 백강로와 22번도로로 탁월한 도심접근성을 선보인다. 단지 가까이에는 순천일반산업단지가 자리 잡고 있어 직주근접성도 아주 뛰어나다.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 근처에 집중된 것도 장점이다. 순천대 상권과 조례동 상권 인프라를 공유가 편리하며,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한국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은 차로 5~10분 거리에 위치해 이용이 매우 수월하다.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분양 관계자는 “순천 맨 앞자리에 위치해 편리한 주거 환경과 혁신평형설계 및 고급스러운 단지 조성 등을 통해 실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상당한 메리트를 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면서 “여기에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즉시 전매가 가능한 점 등 분양계획을 가진 고객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줄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모델하우스의 방문을 희망하는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조례동 1246번지에 위치하며 오픈 기념으로 황금열쇠, TV, 세탁기, 공기청정기, 워터파크 종일권,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행사와 오픈 5일간 일일 선착순 신세계상품권과 컵라면 1박스 증정 및 켈리그라피, 캐리커쳐 무료제작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모아엘가는 2015년에는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파트대상’을 수상, 2018년에는 광주광역시 ‘우수시공아파트’로 선정되었고, 국제품질규격인 ISO9002를 인증 받는 등 우수한 시공과 품질로 주택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명실상부 대표 브랜드이다. /오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