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남녀 대상 5월 공연 초대 이벤트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9-05-06 13:31 수정일 2019-05-06 13:31 발행일 2019-05-06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 연극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홈페이지 방문 후 이벤트 신청한 미혼남녀에게 대학로 넘버원 뮤지컬 ‘김종욱 찾기’부터 ‘S다이어리’, ‘2호선 세입자’, ‘비클래스’까지 총 네 편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며 모든 티켓은 1인 2매로 제공한다.

가연은 리얼 생존 휴먼 판타지 연극 ‘2호선 세입자’에 다음달 16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에게 무료관람권을 증정한다.

2호선 세입자는 지하철 2호선의 계약직 역무원으로 취직하게 된 남주인공이 우연히 차고지에 가게 되어 그곳에 숨어사는 세입자들과 마주하며 겪는 이야기로, 포털 사이트에서 평점 9.9점을 받을 만큼 인기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로맨틱 코미디 S다이어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연은 리얼리티 섹시 코믹 복수극 ‘S다이어리’에 오는 19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5쌍을 추첨 후 무료 초대한다.

S다이어리는 서른을 앞둔 여주인공이 가슴 시린 첫사랑부터 아픔을 치유해준 사랑, 클럽에서 만난 연하남 등 연애 시행착오를 겪으며 끝내 마음을 닫아 버리고 복수를 시작하게 되는 내용으로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은 이들을 치유해줄 이야기를 담았다.

로맨틱 코미디를 원한다면 ‘김종욱 찾기’에 응모해보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5월 20일까지 응모한 이들 중 5쌍을 선정해 초대한다.

2006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여주인공이 첫사랑 주식회사를 통해 김종욱이라는 이름을 가진 첫사랑을 찾으며 겪게 되는 스토리로 웃음 충만 공감 백배 연극이다.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낸 ‘비클래스’를 보고 싶다면, 내달 21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가연은 이벤트 신청자 중 5쌍을 뽑아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비클래스는 능력과 조건에 따라 A와 B 클래스로 나눠지는 봉선 예술학원을 배경으로 B클래스에 속한 학생들이 패스 도장을 받기 위해 졸업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개인이 아닌 배경으로 평가 받는 차별 등의 사회 문제를 다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좀더 생동감 넘치는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공연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간단한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므로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