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키닥과 MOU 체결...'저출산 해결’ 앞장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9-04-12 12:22 수정일 2019-04-12 12:22 발행일 2019-04-12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이 ㈜키닥(대표 장명준)과 결혼정보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한 업무 제휴협약(MOU)을 체결해 저출산 해결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키닥 미혼남녀 회원들은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선보이는 고품격 서비스와 가연웨딩을 통한 웨딩컨설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리는 등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키닥은 온·오프라인 통합 의료학술정보를 제공하는 운영사로, 지난 2018년 2월 의료 포털 사이트 ‘키메디’를 오픈 후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키메디는 각 분야별 의료 전문가들이 합심해 만든 사이트로 국내의 모든 의학 세미나 소식과 함께 제휴학회 세미나 VOD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의료계 유명 교수 및 개원의를 구성으로 한 강사진을 필두로 실시간 온라인 의료 관련 영상 콘텐츠 제공 및 경영, 세무, 법무, 보험심사 등 의사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온라인 지식 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김영주 대표는 “국내 의학 전문가 회원을 다량 보유한 ㈜키닥과 ‘결혼 문제 해결’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상호 협력 하에 보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