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수상한 흥신소2’. ‘작업의 정석’ 무료 초대 이벤트 실시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9-04-02 11:45 수정일 2019-04-02 11:45 발행일 2019-04-02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베스트 연극 두 작품을 엄선해 미혼남녀를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먼저 영혼을 보는 남자가 한 여자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는 이야기 ‘수상한 흥신소2’에 오는 17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을 초대한다. 공연 초대일자는 이 달 26일과 28일 오후다.

수상한 흥신소2의 주인공 오상우는 영혼을 보는 청년이다. 여느 날과 마찬가지로 영혼들의 의뢰를 해결하던 오상우는 그가 벌인 일로 인해 어마어마한 사건을 겪게 된다. 재치 넘치는 배우들의 감초 연기와 더불어 마음 따뜻해지는 스토리로 감동까지 선사하는 작품이다.

다음으로 가연은 연애 스킬을 UP시켜주는 버라이어티 코믹 연극 ‘작업의 정석’에 다가오는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마련한 작업의 정석 초대일자는 4월 26일로 연극 관람을 통해 다른 날과 비교해 좀 더 핫한 불금을 보내기 딱 좋다.

작업의 정석은 우연히 만난 두 남녀가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련하고도 치밀한 작업을 시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주인공의 밀당 승부를 엿볼 수 있으며, 누구나 공감할만한 남녀 심리를 그려내 매 회 차마다 호평 받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4월의 설렘을 느끼는 분들이 보면 좋을 연극 2작품을 엄선했다”며 “웃음과 감동을 주는 연극 관람을 통해 봄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혜택을 선보이는 가연은 방문 시 결혼정보회사 비교·피해·등급·등급표 등에 대한 기존의 올바르지 않은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상담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