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사랑 충전 ‘스위트 러브’ 삼성카드 미팅파티 초대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9-01-07 13:38 수정일 2019-01-07 13:38 발행일 2019-01-07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찬바람에 괜시리 외로움이 몰려오는 요즘은 ‘사랑이 필요한 계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로맨스가 필요하지만 충전할 수 없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로맨스가 필요한 20, 30대 미혼남녀를 ‘달콤한 사랑의 시작, SWEET LOVE 미팅파티’에 초대한다.

이번 파티는 2019년 1월 19일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가연타워 2층 가연카페에서 진행 예정이며, 삼성카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30대 미혼 남녀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한다.

스위트 러브 미팅파티는 새해를 맞아 인연이 만들어지는 공간에서 사랑이 시작되는 데이트 시간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돼 참가 희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티에 초대받은 이들은 데이트에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이성과의 데이트 시간을 갖는다.

어색한 분위기가 걱정된다면 그 고민은 덜어 놔도 좋다. 금번 미팅파티는 전문 MC진행 하에 이뤄지므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커플 듀오 게임을 통해 가연 파티를 참가자들이 편안히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별도의 참가비가 없는 행사로, 인연을 만드는 데 비용적인 부담을 가질 필요 없다.

가연은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로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관리를 위한 바디 제품 세트,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고급 수제 쿠키, 마음까지 취해 버릴 것 같은 향기로운 디퓨저 등을 준비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추운 겨울과 신년이 겹친 이맘때는 유독 외로워지는 시기”라며 “사랑의 배터리를 100% 충전하고픈 2030 미혼남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팅파티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입비 (초혼, 재혼, 만혼, 노블레스 등 )과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 산출 등을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