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 독서로 시작···‘1월 도서 이벤트’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9-01-04 15:55 수정일 2019-01-04 15:55 발행일 2019-01-04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다가온 새해는 마음을 정화시킬 독서로 맞이하면 뜻 깊게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2019년을 새마음 새뜻으로 맞이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해 특별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새로운 한 해를 뜻 깊게 시작하고자 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인기 도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를 위해 가연은 마음을 다스릴 시집과 자존감을 높여줄 심리학 도서 등 영양가 있는 도서를 준비했다.

먼저 가연은 정끝별 시인의 ‘삶은 소금처럼 그대 앞에 하얗게 쌓인다’를 이번 달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삶은 소금처럼 그대 앞에 하얗게 쌓인다는 총 6개의 부로 구성된 시집으로, 시인이 하나뿐인 삶을 사랑하는 독자에게 외치는 응원과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엿볼 수 있다.

다음으로 자존감을 높여주는 심리학 도서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를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신청한 회원 중 당첨자 10명에게 증정한다.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는 타인을 의식하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심리학 사례를 통해 스스로를 어떻게 존중하는 방법과 진정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가연이 준비한 도서는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으로 1월 21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10명을 선정해 무료 증정한다.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은 게으른 주인공을 중심으로 풀어낸 교토 모험기로, 교토의 매력적인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으로 호평 받는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뜻 깊게 시작하고자 하는 미혼남녀에게 독서를 권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는 가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인기 도서를 무료로 증정하므로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